본문 바로가기
축구 움짤 & 정보/Italy

오늘자 또다시 세리에에 등장한 저세상경기

by 오.란.다 2018. 12. 9.

라치오는 홈인 올림피코에서 삼프도리아를 맞이



21분 삼프도리아의 콸리아렐라에게 선제골을 얻어맞았지만



79분에 아체르비의 동점골로 다시 균형을 맞추게 됨



그런데 경기종료를 앞둔 92분 삼프도리아의 베레친스키가 이 파울로 경고누적퇴장
그리고 프리킥찬스를 얻게 됨


이 프리킥 찬스의 키커는 루이스 알베르토
삼프도리아의 수비벽이 수비하는 과정에서 핸드볼반칙을 했다고 어필
VAR 후 PK획득하게 됨



96분 임모빌레의 극장 역전골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극장 결승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9분
에잉 나 기분 다운됨 ㅅㅂ 몰라 걍 찬다
응????


삼프도리아 사포나라 진짜 극장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는 라치오 2-2 삼프도리아

사이좋게 무승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