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움짤 & 정보/국내축구

AFC 챔피언스리그 부리람 vs 전북 골장면 간단리뷰.gif

by 오.란.다 2018. 5. 8.

좀 전에 16강 1차전이 종료되었습니다 경기는 홈팀인 부리람의 3-2 승리로 끝이 났는데요

이로서 전북은 1차전의 패배를 안고 2차전 홈에서 오직 승리만을 노려야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먼저 부리람 에드가의 첫골 장면입니다

한국선수인 유준수가 정확한 크로스를 올려줬고

수비수 줄부상때문에 중앙수비로 선발출전한 신형민이 제대로 된 위치선정을 하지 못하면서

제공권을 내주고 완벽한 헤더골을 내주게 되었습니다

송범근에게 아쉽다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생각에 이건 송범근탓을 하긴 좀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후반 초반에 터진 전북 로페즈의 동점골입니다

김신욱이 잘 버텨주면서 세컨볼을 받기좋게 떨궈주었고 그 틈을 타서

로페즈가 빠른 침투와 슈팅으로 동점골을 뽑아냈습니다






다시 앞서가는 프리킥골을 성공시킨 디오고

이 장면은 디오고가 킥을 참 잘하기도 했고 수비벽과 골키퍼인 송범근에게도

다소 아쉬움이 남는 장면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뭐 어쩔수 없는 실점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아무래도 데드볼상황에서의 찬스다보니






한골 더 달아나는 멋진 골을 성공시킨 에드가

따로 멘트하지 않겠습니다 주전수비수들 줄부상을 감안하더라도 총체적 난국의 실점이네요






다행히 후반 추가시간에 한골을 만회한 손준호

측면에서 올라온 볼을 김신욱이 잘 따주었고 거기서부터 시작된 골입니다

여러번 볼이 이어지면서 끝까지 집중력을 유지해서 침착하게 골로 연결한 손준호가 좋았습니다

오늘 원정에서 터진 전북의 두골 모두 김신욱에게서 출발했네요










전체적인 경기력도 별로였거니와 아무리 원정이라지만 부리람에게 3실점이나 하였다는건 음

3골을 내주었지만 원정골을 2골이나 성공하면서 상대에게 부담을 주었다는게 오늘경기에서 유일하게 남은 거라고밖에...

홈경기도 빡세게 치러야겠네요 부리람도 어쨌든 1차전 경기를 승리했으니 2차전 이악물고 나올테구요

내일은 울산과 수원의 아챔 16강전 1차전이 열립니다









댓글